2024-04-18 20:26 (목)
간편하게 먹는 10배 농축 석류, 팔레오 ‘석류추출분말’ 출시
상태바
간편하게 먹는 10배 농축 석류, 팔레오 ‘석류추출분말’ 출시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1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먹는 10배 농축 석류, 팔레오 석류 추출 분말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KBH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건강식품 브랜드 ‘팔레오’에서 신제품 ‘석류추출분말’이 출시됐다.

석류는 과육 속 수많은 씨앗이 마치 아이를 품고 있는 모습 같아 예로부터 ‘다산의 상징’이자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왔다. 실제로 석류에는 엘라그산, 안토시아닌, 엽산, 칼슘, 비타민 C 등 풍부한 영양분이 들어있다. 하지만 석류는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전체의 10~20%에 불과할 정도로 적은 데다가 얼마 안 되는 식용 가능 부분도 일일히 떼어내야 하고, 그 안에 또 씨가 들어있어서 먹기에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다.

팔레오 석류추출분말은 이러한 특징이 있는 석류를 먹기 편하게 만든 제품이다. 100% 석류로 만들어 첨가물 없는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원하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석류를 10배 농축해 분말 형태로 만들어 석류 본연의 진한 영양분을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생활건강 팔레오 관계자는 “그동안 세계 각국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국내에 소개해온 노하우를 살려 가장 자연에 가까운 석류추출분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중년여성 등 석류의 풍부한 영양분을 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이라면 팔레오 석류추출분말이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는 가장 자연스러운 건강식품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써 석류추출분말 외에도 레몬밤, 브라질너트, 코코넛 슈가, 햄프씨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팔레오의 다양한 제품은 팔레오 홈페이지,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