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단체로 놀러가기 좋은 서울 근교 가평 단체 펜션 '하늘담은펜션'
상태바
단체로 놀러가기 좋은 서울 근교 가평 단체 펜션 '하늘담은펜션'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단체 펜션 '하늘담은펜션'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가평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수도권에서 찾아오기 가깝고, 산과 물이 모두 갖춰져 자연을 벗 삼아 잠시 힐링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조용하고 평화롭게 휴식을 취하기 좋아 주말을 이용한 짧은 여행을 즐기기 좋다.

경기도 가평 가볼만한 곳 아침 고요수목원에서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오색별빛정원전을 열고 자연과 빛이 어우러진 겨울밤 빛의 정원을 선사한다.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이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장식해 특별한 장소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대성리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가평 단체펜션 '하늘담은펜션'은 산과 계곡과 인접해 있고 서울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MT(엠티), 워크샵, 동호회 활동 등 각종 단체모임은 물론 가족 및 친지분들과의 야유회나 나들이 즐기기에 좋은 가평단체 펜션이다.

'하늘담은펜션'은 각 객실마다 독립된 바베큐 장소가 준비되어 있어 여행지에서 즐기는 바베큐구이를 즐길 수 있으며, 서울 인근에서 보기 드문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계곡이 있어 여름철에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노래방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농구장, 족구장 등이 있어 체육활동을 하기에도 좋고 근처에는 청평호반과 사계절 눈썰매장 등 가평 주요 관광지가 있어 사계절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가평단체펜션 '하늘담은펜션'에서 도시의 스트레스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늘담은펜션'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