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창업 업종변경 가능한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창업 업종변경 가능한 ‘명륜진사갈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내년에도 국내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심화될 가능성이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에 안정적인 수익이나 개인 브랜드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면서 불안감이 확산되면서 업종변경 창업을 고려하는 부분이 있다.

 

최근 업종변경창업에 대한 관심을 최소의 비용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효율적인 창업 형태로 무작정 업종변경을 결정하기 보다 안전한 투자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업종변경창업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생각해보아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유행성을 띄지 않고 보다 차별성과 수익성, 유망성 확인 해야 한다.

 

보다 가장 효율적인 창업 형태을 유지할려면 무작정 업종변경을 결정하기 보다 고객들로부터 실용적이면서 이색적인 아이템으로 높은 선호도를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결정해야한다.

 

최근 고깃집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명륜진사갈비’로 업종변경창업으로 고려하고 있는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업종변경에 있어서 부담감 높은 비용 때문에 최대한 포인트 인테리어로 활용하고 매장운영에 있어 명륜진사갈비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소규모비용으로도 충분히 업종변경이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는 본사에서 직접 고기를 공수하기 때문에 저렴한 원가율로 가져와 원팩에 담아 각 가맹점들에게 돼지갈비양념과 함께 전달 하고 있어 주방장없이 조리가 가능해 인건비 절감과 어느 매장에서든 명륜진사갈비의 ‘맛’을 똑같이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호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지속된 경기 침체로 인해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어려운 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본사의 운영지원이 중요하다”고 전하면서 업종변경, 부부창업,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교육과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아낌없이 주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