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04 (목)
게타라텍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베개 역대최대 총결산세일'
상태바
게타라텍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베개 역대최대 총결산세일'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12.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글로벌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게타라텍스(GETHA)가 12월 한 달 간 역대 최대 할인폭의 총결산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총결산 세일은 글로벌 베스트셀러 모델로 국내에서도 가장 큰 매출을 보이고 있는 ‘네이처퍼스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프리미엄 모델인 ‘투게타’ 시리즈, 올해 최다 판매량을 보인 라텍스 베개 3종에 걸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토퍼나 바닥용 매트리스로 인기가 많은 7.5cm 슈퍼싱글과 퀸 이월상품을 50%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전시상품은 최대 70%의 할인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불거진 라돈 사태로 매트리스의 안전성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진 가운데, 게타라텍스는 세계 시장에서 검증된 품질력과 안전성, 친환경성으로 ‘잇 매트리스’로 사랑받고 있다.

1969년 설립된 말레이시아의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 GETHA(게타라텍스)는 매년 영국에서 개최되는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시상식에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천연라텍스 부문 4년 연속 세계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말레이시아 본국은 물론 세계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독일, 일본, 싱가폴, 호주, 중국, 한국 등 세계 2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로 그동안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서 볼 수 없었던 완성도 높은 제품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며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세계시장에서 검증된 품질력의 글로벌 정품모델이라는 점과 함께 화학소재를 최대한 배제한 천연소재의 브랜드라는 점도 친환경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충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프링 매트리스에 주로 사용되는 PU폼이나 메모리폼의 경우 석유화학성분을 기반으로 제조되는 폴리우레탄을 주원료로 하는 반면, 게타라텍스는 천연의 고무나무의 수액을 주원료로 제작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가장 안전한 수면브랜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철저한 정품 및 새 제품 보증 시스템 역시 게타라텍스만의 특징이다. 게타라텍스의 정품 매트리스 모델에는 정품여부 및 새 제품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GETHA Lock이라는 차별화된 정품보증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

GETHA Lock은 매트리스 포장에 부착되어 있는 자물쇠 형태의 잠금 장치로, 말레이시아 본사공장에서 생산직후 체결되어 수입되며, 제품마다 부여된 고유의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해지가 가능한 구조로 구매고객만 개봉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는 12월 1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게타라텍스 공식몰과 강남플래그쉽을 비롯한 서울, 인천, 분당, 부산, 광주 등 전국 1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