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18:37 (일)
(주)이제이정보시스템, 2018 경북교육박람회에서 스마트 전자칠판 선봬
상태바
(주)이제이정보시스템, 2018 경북교육박람회에서 스마트 전자칠판 선봬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이제이정보시스템이 오는 13일부터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14회 경남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경남교육박람회에는 경상남도 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 도민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경남교육청 등 교육에 관심 있는 다양한 기관 및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4차 산업혁명시대의 교육과 관련, 전자칠판의 필요성을 알릴예정이다. NE전자칠판 시리즈는 특허 출원한 기술로 강화유리가 휘어질 수 있는 문제를 조립 시 원천 제거해 고장 발생률을 낮췄다. 또한, 조립 부품 최소화로 케이블로 인한 고장 발생 원인을 제거함으로써 잔고장이 거의 없도록 설계됐다.

이제이정보시스템은 ‘전자칠판은 쉽게 고장 날 수 있다’는 교육계의 편견을 깰 수 있는 전자칠판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이제이보드 전자칠판의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제이보드는 전자칠판 전문 브랜드로 EBS 등의 다양한 교육업체 뿐 아니라 아주대학교, 충남대학교 등 대학교 및 초·중·고등학교에 납품한 바 있다.

관계자는 “교육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성능과 디자인까지 잡은 신제품 전자칠판을 이번 경남교육박람회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전자칠판이 필요한 곳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보급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