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주식회사 복사꽃, 비즈니스파트너로 고객맞춤컨설팅 제공
상태바
주식회사 복사꽃, 비즈니스파트너로 고객맞춤컨설팅 제공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1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복사꽃 류인철 대표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다양한 업무환경에서 근무하는 현대인들은 하루에도 수십 번씩 프린터를 사용하곤 하지만, 저마다의 업무 혹은 일정에 따라 사용하는 시간과 양이 천차만별이다.

때문에 동일한 기업, 관공서, 학교 등에 근무하더라도 부서별, 팀별, 개인별 등 저마다 다른 사용량이 기반이 된 맞춤 프린터를 선택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

각 기업체의 상황에 맞는 문서환경을 컨설팅하여 사무환경을 개선하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더욱 쾌적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며 최고의 맞춤 서비스로 인정받으며 2016년도 스포츠서울 소비자 만족 대상, 2018년 대한민국 TOP Leaders 대상에 선정된 강남복합기 렌탈 전문 '주식회사 복사꽃'이다.

사무공간이 밀집해 있는 강남, 서초지역에서 총 140여 개의 업체를 관리하고 있는 이곳은 다양한 기업체 관리 경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공급을 돕는 복합기, 프린터 전문 업체이다.

고객사 별 1:1 상담을 바탕으로 사용량, 부서별 특성 등을 분석한 후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는 임대 계약 프로세스로 기업의 효율적인 비용 절감을 실현하는 것이 이들의 주된 서비스이다.

가령 부서별, 팀별, 개인별 사용량을 제한하거나 강제흑백, 양면출력N, -Up 등 출력 정책을 상이하게 설정하는 세부관리도 얼마든지 가능해 서울, 경기지역에 자리 잡은 기업, 관공서, 학교 등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호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 절감 외에도 장비 및 소모품 관리도 수월하다는 것이 큰 특징.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을 바탕으로 복합기 본체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토너 등의 소모품이 부족해지면 빠르게 내용을 확인하여 고객 담당자에게 연락해 매우 신속하게 대응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기계 고장 시, 직접 서비스를 요청해야 하는 수고로움이나 소모품을 직접 주문 요청해야 했던 불편함이 사라지는 만큼 오직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만약 다수의 사무기기를 사용하더라도, 원격으로 실시간 확인 및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 발생 시에도 A/S 대기 없이 빠르게 조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서비스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복합기 렌탈, 복합기 임대로 자리매김한 이곳에서 XEROX 복합기, 프린터 임대·보수 및 소모품 납품·관리사업 등을 다양하게 문의할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