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8:53 (금)
수원 광교카페거리, 파니니전문 브런치카페 ‘퀸즈브라운’연말 데이트 장소
상태바
수원 광교카페거리, 파니니전문 브런치카페 ‘퀸즈브라운’연말 데이트 장소
  • 한주성 기자
  • 승인 2018.12.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수원시 광교에 있는 광교 카페거리는 수많은 카페와 맛 집이 있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말에는 인근의 광교호수공원과 더불어 가족, 연인, 친구끼리 많이 방문하고 있다.

광교 카페거리에서는 기존 브런치 카페와는 완전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는 퀸즈브라운 카페가 주목받고 있다.

퀸즈브라운 카페에서는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판매되는 기성품 파니니와 차별화한 직접 그릴에 구워 만든 따뜻한 파니니를 맛볼 수 있다.

대표 메뉴인 파니니는 이탈리안 샌드위치로 숯불고기 파니니와 모차렐라 토마토 파니니, 허니 카망베르 파니니 등 6종이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직접 만들기 시작하므로 정성이 들어간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파니니의 주재료인 빵과 치즈의 특별한 맛과 신선한 야채의 조화는 한 끼 식사로서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수제 파니니를 과일차와 함께 먹으면 색다른 브런치 식사를 할 수 있다.
자몽차, 레몬 차, 유자차, 파인애플 차는 점주가 매장에서 맛있는 과일로 직접 담근 수지에 청을 사용한다

올겨울 추위를 이길 수 있는 건강한 과일차 4종과 더불어 얼그레이, 다즐링, 페퍼민트,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차도 준비돼 있다.

즈브라운 카페는 광교 카페거리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넓은 매장과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로 브런치 카페 명소가 되고 있다.
파니니 브런치 카페로서 입소문 나면서 주변의 광교 신도시 주부들의 단체 모임, 가족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많이 찾는다.

자세한 매장 이용안내는 퀸즈브라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주성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