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전남 농축협 상호금융대상(大賞) 수상
상태바
전남 농축협 상호금융대상(大賞) 수상
  • 편기영 기자
  • 승인 2012.03.0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여수 율촌농협 등 15개 농협 수상

[KNS뉴스통신=편기영 기자]농협중앙회 주관인 '2011년 전국단위 상호금융大賞 평가' 결과 도내 15개 농협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왼쪽부터
담양봉산농협 진재명조합장,담양대전농협 이재곤조합장,광양원예농협 장진호전무, 전남농협지역본부 조영조본부장,영광농협 박준화조합장,
마한농협 박찬기조합장, 고서농협 조임진조합장,광양농협 이기형상임이사
 
상호금융大賞은 지난 1년간 전국 1,168개의 농축협을 대상으로 여․수신, 고객관리, e-금융 등 신용사업 전반을 평가하여 우수조합을 선정하는 상호금융 최고의 시상제도이다.

8일 농협 전남지역본부에 따르면 여수 율촌농협이 최우수상, 광양농협, 담양 고서농협이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영광농협 등 12개 농협이 장려상을 수상하여 각종 표창과 시상의 기쁨을 누렸다.

지난해 전남지역본부는 "고객중심, 현장중심"을 모토로 마케팅능력 배양을 위한 직원 교육을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수준 향상과 현장 중심의 맞춤형 사업추진활동을 강화하고, 농업자금 적기지원 등 안정적 영농활동 지원에 주력했다.

조영조 본부장은 “상호금융大賞은 조합사업을 평가하는 척도로 전국단위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낸 것은 고객관리 활성화, 지역상호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결과”라며 “경제사업 활성화와 조합원 복지환원사업의 기반으로서 상호금융사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2011년 상호금융大賞 수상 농협】
▲ 최우수상 : 율촌농협(여수)
▲ 우수상(2) : 광양농협, 고서농협(담양)
▲ 장려상(12) : 영광농협, 남평농협(나주), 마한농협(나주), 산포농협(나주), 대전농협(담양), 수북농협(담양),봉산농협(담양), 월산농협(담양), 금성농협(담양),광양원예농협, 임자농협(신안), 용산농협(장흥)
 

편기영 기자 pk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