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강릉영동대학, ‘발전과 도약의 밤’ 개최
상태바
강릉영동대학, ‘발전과 도약의 밤’ 개최
  • 박에스더 기자
  • 승인 2018.12.08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이 마련한 만찬...음식 마련 호텔조리과 재학생 , 진행요원 관광경영과 및 호텔 리조트과 학생
강릉영동대학교(총장직무대행 현인숙)은 6일(목) 오후 5시 ‘발전과 도약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사진=강릉영동대>

[KNS뉴스통신=박에스더 기자] 강릉영동대학교(총장직무대행 현인숙)은 6일(목) 오후 5시 예지인 1관 세미나실에서 ‘2018 발전과 도약의 밤 ’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에는 대학발전기금 기부자, 유관기관 관계자, 동문, 교직원, 학생, 지역민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환영사, 축하동영상, 감사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 됐다.

이번 행사 준비과정에 만찬은 영동대학 호텔조리과 재학생이 그동안 수업에서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재능을 발휘하여 음식을 마련하였고, 관광경영과 및 호텔 리조트과 학생들은 행사진행 요원으로서 평소 배우고 익힌 노하우를 발휘하는 등 다함께 동참하는 행사였다.

현인숙 총장직무대행은 환영사에서 “이번 ‘발전과 도약의 밤’은 각별히 강릉영동대학교를 아껴 주시고 언제나 큰 힘이 되어 주시는 여러분을 한자리에 모시는 소중한 시간이며, 서로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며 지혜를 모아 강원 영동 제1사학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박에스더 기자 yonhap0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