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 임차인 모집 중
상태바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 임차인 모집 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이 임차인 모집 중에 있다.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은 일산 호수로를 따라 조성된 테마 스트리트몰이며, 길이는 총 270m에 달한다. 이는 아브뉴프랑 판교보다 70m 더 긴 길이며 지상 3층, 5개동 규모다.

킨텍스는 총 3개 구역(1단계구역, 2단계구역, 지원활성화시설구역)으로 나눠 개발되는데, 킨텍스 1전시장과 2전시장이 입지한 곳이 각각 1•2단계 구역이며 이마트타운과 현대백화점 등이 들어선 곳이 킨텍스 지원활성화시설구역이다.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도 호수공원과 바로 접해 있는 지원활성화시설 구역에 들어서는 것이다.

상업시설이 위치한 킨텍스 인근은 파주 운정신도시 – 킨텍스 – 강남 삼성역을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 급행 철도(GTX-A노선) 정차역 개설이 확정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해당 노선이 완공되면 일산에서 강남까지 현재 3호선을 이용해 1시간 30여 분이 소요되던 이동 시간을 30분 이내로 대폭 단축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교통 호재가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에 매우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업계에서 보고 있다. 강남까지의 이동 시간이 단축되면 서울 내 주거 수요가 일산으로 대거 유입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또한 인근으로 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인 만큼 상업 시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은 킨텍스 특별6구역(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1050-185번지)에 위치한다. 현재 스타벅스 등 각종 음식점이 성업 중이며, 임차인 및 창업주 모집 중에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