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김제리 서울시의원, 서울기자연합회 ‘2018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김제리 서울시의원, 서울기자연합회 ‘2018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12.0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의원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의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성실히 활동할 것”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의회 김제리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산제1선거구)은 지난 5일 오후 3시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기자연합회(회장 정상린) ‘2018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대상’에서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18 지방자치 의정대상’ 은 서울기자연합회가 적극적 의정활동과 건전한 정치문화 실현을 위해 노력해 지방자치에 공헌한 바가 크고, 뛰어난 도덕성이 검증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한다.

각 부문 수상자들은 전문가들의 추천과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김 의원은 경의선철도의 지하화를 통한 숲길과 사랑방 개설, 용산전자상가 재생사업 및 서소문 밖 역사유적지 관광자원화사업 등의 지역 활동 뿐만 아니라 학교시설 석면 제거 예산 확보 및 관련 조례 개정, 미세먼지대책수립 등 안전한 서울시의 환경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제리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의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성실히 의정활동을 할 것이다”며,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