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튼튼한 내구성 자랑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상태바
튼튼한 내구성 자랑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최근 셀프 인테리어 열풍이 불고 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처럼 대규모 작업은 비용과 시간 소요가 커 맞춤형 가구를 활용한 셀프 인테리어로 나만의 공간을 직접 꾸미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셀프 인테리어족이 늘면서 작은 소품부터 벽지, 가구 등을 직접 선택하고 고를 수 있는 맞춤형 인테리어가 각광받고 있다.

기성 제품과 달리 개인 취향에 맞는 가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이런 가운데 사이즈부터 소재, 색상까지 내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라오메뜨 매장은 파주운정가구단지, 인천남동가구단지 등에 자리해있다. 특히 인천남동가구단지 매장은 부천, 시흥, 화성에서도 접근하기 편리한 장점에 프리미엄 친환경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매장에는 4백평 규모의 체험형 쇼룸이 갖춰져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한 뒤 체험해볼 수 있다. 원목 서랍장, 예쁜 패브릭 맞춤 소파, 아쿠아 스웨이드 침대, 세라믹 원형 테이블 등의 프리미엄 맞춤형 가구를 직접 보고 비교 구매할 수 있어 셀프 인테리어족과 신혼부부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수준 높은 가격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것도 인기를 더한다.

라오메뜨의 가구들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질리지 않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에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