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04 (목)
숙성고기 전문점 천안 백석동 맛집 ‘궁남지'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숙성고기 전문점 천안 백석동 맛집 ‘궁남지'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2.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심특선' 제주생고기(150)g+된장찌개+공기밥 12,000원(1인분 가능)
천안 백석동 맛집 궁남지 외관 및 메뉴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천안시 백석동 맛집 한우숙성고기 제주흑돼지전문 ‘궁남지’는 오픈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궁남지'의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점심특선 제주생고기 150g+된장찌개+공기밥을 12,000원(1인분도 가능) 제공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음식 고기는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고단백 음식이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양념을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천안시 백석동 ‘궁남지’는 한우숙성고기 제주흑돼지전문으로 드라이에이징, 건조숙성 최상품 고기를 엄선해서 품질 좋은 생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카페형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건조숙성은 Ph (알카리성)이 높아져 육즙을 가두는 힘이 강하고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이 풍부하며, 소화효소가 생성,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한 고기이다. 이 곳 궁남지에서는 풍부한 경험과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낸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씹을수록 농축된 풍미로 입안에 향과 행복이 가득차고 쫄깃하고 고소함이, 숙성이 만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궁남지'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천안시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고기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 백성동 맛집 ‘궁남지’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