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VT 콜라겐 팩트’ 2차 방송 GS홈쇼핑서 진행
상태바
‘VT 콜라겐 팩트’ 2차 방송 GS홈쇼핑서 진행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VT 콜라겐 팩트’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8일 오후 3시 40분부터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2차 방송을 GS 홈쇼핑을 진행했다. 해당 제품은 후기만 7만 개 이상이 작성된 브랜드의 효자 상품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인 4번째 콜라겐 팩트인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땡글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피부 표현으로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고 있다. 또한 진귀한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의 성분을 함유한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항산화, 보습,탄력 등을 도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홈쇼핑 방송 외에도 깜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대 80% 할인으로 진행된 프로모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쿠션 팩트’ 라인부터 높은 보습감으로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VT 동백 라인’, 동양인의 피부에 맞춘 ‘VT 더마 라인’ 등으로 총 100가지가 넘는 제품으로 꾸며졌다.

관계자는 “2차 방송 완판에 힘입어 3차 방송과 다가오는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이외에도 깜짝 세일, 연말 감사제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