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프랜차이즈 고깃집 신규 창업아이템 주목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
상태바
프랜차이즈 고깃집 신규 창업아이템 주목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장기적인 경제 불황 속에서 흔히 말하는 불황을 타지 않는 아이템이 존재한다. 장기적인 경제 침체 속에서 워낙 많은 경쟁이 작용하는 분야로 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남녀노소 연령대 다양하게 좋아하는 분류로 계절에 따라 영향을 받지 않는 아이템을 찾아야 한다.

 

외식창업 전문가들은 신규 창업아이템이나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선택 시 안전성과 수익성을 중심으로 설계된 성장중인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매장 운영 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아이템의 원가율과 회전율을 고려할 것을 조언하고 있다.

 

최근 들어 외식업계 프랜차이즈 속에서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외식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천연재료 22가지로 어우러져 건강하면서 풍미가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담아냈다”고 전했다. 최고 등급의 재료만 고집하면서 맛의 원칙 3가지를 지키고 있다.

 

특히 고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외식업계 프랜차이즈 속에서도 경쟁이 치열하지만 지속적인 매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외식아이템으로 돼지갈비 원가율을 본사에서 직접 공수하고 관리 하기 때문에 각 가맹점에게 양념과 손질된 고기를 원팩에 담아 배송해 주방장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는 현재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사업설명회나 마케팅, 매장교육 등 다방면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해 주면서 초기의 창업 비용의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어 현재 148개 가맹점 오픈 되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