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락토필듀오 멀티액션, 온 가족 장 건강 책임지는 유산균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가장 이슈화되고 있는 요소가 장 건강이다. 특히 유산균을 통해 장의 기능성을 활발히 시키는 것은 장 건강에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장이 튼튼해야 속병이 없고 늘 좋은 컨디션과 함께 면역력을 기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런 가운데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락토필듀오’를 공식수입 유통하는 파마제닉의 온라인자회사 카리스팜에서 온 가족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배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장 건강을 선사하는 ‘닥터바이탈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은 깐깐하게 엄선된 다양한 19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이 제 기능을 해 최적화된 환경을 만들어주며 탄수화물, 지방 등을 분해하는 5종 소화효소가 포함되어있다. 또한 실온보관으로도 20억의 생균을 유지하기 때문에 집, 직장, 학교 등 구비하기 편한 곳에 두고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고 관게자는 설명했다.

㈜파마제닉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의 장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파마제닉의 누적된 기술력으로 ‘닥터바이탈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이란 우수한 제품을 만들었다”며 “장 건강을 위해 좋은 제품이라 자부한다” 라고 덧붙였다.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