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 더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가을체육대회 성료청년챔프단 1기와 2기가 함께하는 첫 단합대회..서기치킨 도시락 후원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 청년챔프단 지난27일 , 한강광나루공원에서 가을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체육대회는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고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 열린사람들(대표 유회중)이 주최했다. 후원에는 서기치킨이 도시락 후원을 했다.

본 행사는 청년챔프단 1기와 2기가 함께 어우러진 첫 행사이다. 청년챔프단은 ‘청년, 나만의 잠재력으로 하고 싶은 것을 하라’ 슬로건 아래 전국 청년들이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모인 한국사회공헌협회 산하 조직이다.

가을체육대회는 청년챔프단 1기 김선재 단장 지휘하래 이지연(청취자팀 홍보), 이수열(SD팀 팀장), 황건(빛솔팀 팀장)이 직접 기획했다. 5여가지의 프로그램과 총 4개의 팀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14시부터 시작하여 18시에 마무리됐다. 최종 우승팀은 C팀이 선정됐으며 서기치킨 1회 회식권을 상품으로 증정했다.

행사가 끝난 뒤 윤서윤(SD팀 홍보)단원은 “추운 날씨 속였지만 1기와 2기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어서 좋았다”며 “내년이 더욱 기대되는 청년챔프단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지연(청취자팀 홍보)은 “내가 기획한 행사가 청년챔프단 친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어서 기뻤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같이 하나가 되는 행사를 더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오는 28일 제5회 사회공헌보고회가 예정되어 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장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