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더블
배우 강대현, KBSjoy 인기예능 '연애의 참견' 카메오 출연
연애의 참견 출연한 배우 강대현<사진=KBSjoy 연애의 참견>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배우 강대현이 지난 4일 KBSjoy에서 방영된 ‘연애의참견시즌2’에서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주인공으로 연기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보였다. 극 중에서 비밀이 많고 남자에 대해두려움이 있는 여자를 사랑하는 따뜻한 남자의 연기를 선보였다.

연애의 참견 시즌2는 개그우먼 김숙, 방송인 서장훈, 칼럼니스트 곽정은, 모델 한혜진, 배우 주우재가 출연한다. 본 프로는 사연자들의 연애고민이나 실제 있었던 연애담을 드라마형식으로 연출하여 출연자들이 가감없이 연애를 진단하는 본격 로맨스 토크쇼이다.

배우 강대현 최근 웹드라마 ‘조선에서 왓츠롱’에서 민철 역을 맡았다. 그는 극중에서 주인공과 같은 해양경찰교육생을 맡아 안정적이고 깨끗한 연기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야마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18년 후반기 현재 강대현 배우의 연기력이 탄탄해지며 방송관계자들 속에서도 연기파 배우로 소문나고 있다”며 “앞으로 대중들에게 보일 수 있게 좋은 작품과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대현 배우가 출연한 ‘연애의 참견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영된다.

배우 강대현<사진=야마엔터테인먼트>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유회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