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6 18:07 (월)
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 ‘연말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 ‘연말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2.0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홈페이지제작 전문 랭크업이 정찰가 88만원 연말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무술년 마지막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행사로 홈페이지제작비용을 포함해 웹, 모바일 홈페이지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에는 회사/기업, 여행사, 쇼핑몰 등 업종별 홈페이지를 포함, 229만원부터 420만원까지 판매되고 있는 구인구직, 인터넷뉴스, 커뮤니티 부문부터 각종 중개 등의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88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정찰가 88만원 상품을 신청하면 업계최초로 유지보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업계최다 규모의 서브페이지를 30페이지까지 지원한다. 또한 매년 홈페이지제작 무료 리뉴얼도 단독으로 진행한다.

랭크업 관계자는 “랭크업 창립 17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랭크업을 애용해 주시고 앞으로 찾아주실 모든 고객님들께 고객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최대규모의 이벤트”라며 “홈페이지 제작 비용이 부담돼 서비스 이용을 망설이던 고객분들께서는 좋은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제작 관련 솔루션 및 지원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