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MKF] '격투기 좋아하는 섹시하고 예쁜 누나' 라운드걸 윤주하-이시아 전격영입
상태바
[MKF] '격투기 좋아하는 섹시하고 예쁜 누나' 라운드걸 윤주하-이시아 전격영입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12.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아.<사진=MKF>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극강입식격투기 MKF가 수준급의 라운드걸을 영입하면서 12월9일 MKF고교격투대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KF의 라운드걸에 확정된 모델 윤주하는 170CM 장신에 F1코리아 그리드걸, 서울 국제모터쇼 등에서 활동을 하였고, 최근에는 국내MMA단체 로드FC에서도 모델로서 모습을 보였다. 입식격투기 MKF에서 본인의 매력을 더욱 발휘 할 예정이다 

또 다른 라운드 걸은 이시아, 모터쇼 관계자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본인의 입지가 대단하다. 지스타 국제게임전에서도 활동하며 게임마니아사이에서도 인기다.

이 둘의 공통점은 격투 마니아. 이번 MKF고교격투대전에 참가선수나 관람학생들 사이에서 ‘격투 좋아하는 예쁜 누나’로 지지를 받을 예정이다.

MKF는 최근 인터넷 및 모바일 미디어컨텐츠에 과감한 시도를 하고있다. 대중들과 함께 교감할수 있는 SNS이벤트, 컨텐츠를 개발하여 격투마니뿐아니라 다수에게 어필을 하며 소통하는 노력을 하고있다. 기존의 단발성 중계방송에서 벗어나 유튜브, 페이스북을 최대한 활용하며 퀄리티면에서도 만족할수 있는 컨텐츠를 생산중이다.

윤주하.<사진=MKF>

이 밖에도 새로 영입된 캐스터 이민석은 그와 부합하는 최적의 인물이다. tvN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야구캐스터 및 뉴스앵커역으로, 최근 2018평창동계올림픽에서는 KBS my k를 통해 여자컬링, 스켈레톤, 쇼트트랙등의 굵직한 종목을 캐스터하며 본인의 입지를 보여줬고, 이번 MKF를 통해 격투캐스터의 모습을 보인다.

2014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 객원마케터를 시작으로 축구, 농구, 배구 등의 경기를  진행한 이민석 캐스터는 스포츠의 전반적인 이해부분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격투 좋아하는 예쁜 누나’와 스포츠전문 캐스터 이민석, 이번 영입으로 MKF에 어떤 변화를 만들어 줄지 기대해 볼만하다. 

- MKF고교격투대전 -
2018.12.09 인천선학체육관 
OPEN 10:00 / MAIN 14:00

[리져브 매치]

제민걸(JY 그릿5)  VS 김정기(천안 강성짐)

[고교 격투대전 파이널.4]
김우승(인천 광성고 / MOOVI GYM) VS 한승엽(경기 평촌고 / IB GYM)
주진규 (서울 동작고 / T- CLUB) VS 구태원(인천 가좌고 / YAK GYM)

-65KG MKF SUPER FIGHT
강범준(YAK GYM) VS 조성민(성남시 연합회)

[MKF 챌린지]
-70KG 김호성(성남시 연합회) VS 최민수(김해 JY 그릿5)
-65KG 김은기(용인 설봉 무에타이) VS 박수현(JY 그릿5)
-60KG 임승찬(성남시 연합회) VS 최혁수(안산 투혼짐)
-60KG 김태규(JY 그릿5)   VS   장우혁(성남시 연합회)

[MKF 신인전]
-58KG 유채림(성남시 연합회) VS 위이슬(안산 투혼짐)
-55KG 이경민(성남시 연합회) VS 정민우(,YAK GYM)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