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2019 겨울방학특강 개강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2019 겨울방학특강 개강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전기기사 직영학원인 대방학원이 2019년 전기공사(산업)기사 시험 대비 ‘필기이론’ 과정을 겨울방학 특강으로 개강한다. 개강일은 오는 24일(월)이다.
 
2019년 전기기사 1회 필기시험의 초단기 합격을 위해 준비된 이번 특강에서는 합격자를 최다 배출한 전기기사 교수진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필기이론과 문제풀이를 포함한 8주 강의로, 핵심키워드와 빈출문제만 골라내 수업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업체 측은 수험생들이 이 과정을 통해 시험에 출제되는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집중 분석 마스터할 수 있도록 했다. 뒤이어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달 20일부터 21일까지는 전기기사 무료 기초특강이 개강하는 만큼, 해당 과정을 눈 여겨 보는 수험생이라면 미리 수업을 들어보고 24일 개강하는 수업에 참여해도 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서 겨울방학특강으로 준비된 해당 과정의 대상은 내년도 1회 전기공사(산업)기사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다. 특강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 대방학원은 동작구 노량진 인근 대방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역 1호선 대방역 인근에 있다.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강의실과 자습실 등 최첨단 학원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 및 다양한 멀티강의도 제공중이다. 또한 전문 상담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으로 합격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