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대한한돈협회, 래퍼 '아웃사이더' 참석 자선골프대회 성료 !
상태바
대한한돈협회, 래퍼 '아웃사이더' 참석 자선골프대회 성료 !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2.04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한돈협회 경기도협의회/청예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속사포 명품 래퍼 아웃사이더가 열창하고 있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대한한돈협회 경기도협의회(회장 박광진)가 개최한 ‘2018년 경기도 한돈인 가족 자선골프대회’가 지난 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열린 자선골프대회는 한돈인들의 사회적 책임을 통한 나눔 실천과 ‘한돈’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대한한돈협회 하태식 중앙회장과 박광진 경기도협의회장, 푸른나무 청예단 문용린 이사장과 김종기 설립자, 이정배 서울경기양돈농협 조합장,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 등 각계각층 인사 17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경기도 및 청예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속사포 명품 래퍼 아웃사이더도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대회는 오전 11시 김지나 청예단 전속 아나운서(전 울산MBC 아나운서)의 사회로 개회식을 진행, 참여자들이 모두 모여 나눔 실천에 대한 대회 취지를 공유했다.

대회 후 소통의 시간에는 주세환 국방TV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대한한돈협회와 서울경기양돈농협, 도드람양돈농협이 청예단에 2천만 원 상당의 한돈 등을 기부하는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된 한돈 등 기부금(품)은 경기도지역아동센터 100곳 및 청예단 산하시설을 비롯해 학교폭력으로 고통받는 청소년들을 위한 소중한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박광진 회장은 "우리 돼지고기 한돈은 대한민국 밥상 위의 국가대표로 우리 국민들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다"며 "우리 한돈이 그동안 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 드리고,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