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23:21 (화)
[KNS TV] 이용표 신임 부산경찰청장 취임 “행복하고 신바람 나는 부산경찰 되자”
상태바
[KNS TV] 이용표 신임 부산경찰청장 취임 “행복하고 신바람 나는 부산경찰 되자”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8.12.0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제30대 이용표 부산지방경찰청장 취임식 열려
4일 오전 부산지방경찰청에서 제30대 이용표 신임 부산경찰청장 취임식이 열리고 있다.<사진=부산지방경찰청>

[KNS뉴스통신=김민정 기자] 350만 부산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보호하는 제30대 부산지방경찰청장에 이용표 신임 청장이 임명됐습니다.

오늘(4일) 오전 10시 부산지방경찰청 14층 경찰교육센터에서 열린 제30대 부산경찰청장 취임행사에는 이용표 신임 청장과 관내 경찰서장, 경찰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취임식에서 이용표 신임 청장은 부산경찰청장에 임하는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4일 오전 부산지방경찰청에서 열린 제30대 신임 부산경찰청장 취임식에서 이용표 신임청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부산지방경찰청>

[취임사 / 이용표 부산경찰청장] 
“저는 부산경찰청장이라는 직책을 떠나 한사람의 경찰관으로서 우리 경찰이 시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기를 희망합니다. 저와 여러분이 함께 만들어 갑시다” 

조직문화 개선도 약속했습니다. 

[취임사 / 이용표 부산경찰청장] 
“일 가정 양립, 양성평등 실현, 일하는 방법 개선, 갑질행위 근절 등을 통해 조직문화를 개선하여 행복하고 신바람 나는 부산경찰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4일 오전 부산지방경찰청에서 열린 제30대 신임 부산경찰청장 취임식에서 이용표 신임청장이 관내 경찰서장 및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유지오 기자>

경남 남해 출신인 이용표 신임 청장은 진주고와 경찰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1987년 경위로 임관했습니다. 

이후 경남 산청경찰서장으로 승진해 경찰청 정보3과장, 경남경찰청 제2부장, 서울경찰청 제3부장, 서울경찰청 정보관리부장을 거쳐 경남경찰청장으로 근무했습니다. 

사진=부산지방경찰청

잇따른 범죄와 비위로 멍들대로 멍들어버린 부산경찰의 자존심을 이용표 신임 청장이 다시금 세워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KNS뉴스 김민정입니다. 

[영상취재] 유지오 PD

김민정 기자 goup082ing@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