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업종전환창업 유망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예비창업자 급증
상태바
업종전환창업 유망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예비창업자 급증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2.0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최근 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 통해 고깃집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성공노하우를 알려주는 다양한 사업설명회를 제공하고 있고 본사가 상시 신규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를 중시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에서는 돼지갈비를 직접적으로 공수하고 있어 원가율이 낮은 고기로 오랫동안 연구해온 돼지갈비 양념을 원팩에 담아 가맹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주방장 없이 조리가 가능해 인건비 절감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전국의 명륜진사갈비 가맹점에서 똑같은 품질의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으로도 충분히 맛을 인정받아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써 소비자에게 가족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선택되고 있으면서 재방문율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각 가맹점에서도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의 표준화가 잘 되어 있어서 단골손님과 저렴한 가격인 만큼 회식장소로 손꼽혀 손님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하였다.

 

특히 기존의 매장에서 업종 전환하거나 저비용과 소자본 창업을 방식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변 상권 분석과 특정 인테리어 부분에 있어 비용을 지원을 해준다고 한다.

 

명륜진사갈비에서는 “예비창업자 가맹상담과 교육을 통해 본사 직영으로 외식업을 창업하려는 고깃집 창업자들에게 성공노하우와 성공적인 마케팅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겠다”고 전했다.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전문점 명륜진사갈비의 창업 및 아이템에 대한 경쟁력과 노하우를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