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강남구립못골도서관, ‘그림책으로 하는 태교’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강남구립못골도서관, ‘그림책으로 하는 태교’ 프로그램 운영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12.0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 강남구 소재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12월 5일부터 그림책을 통해 앞으로 만나게 될 아이와의 관계를 준비할 수 있는 ‘그림책으로 하는 태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그림책과 육아의 관계성을 담은 「영어 그림책의 기적」, 「웰컴 투 그림책 육아」 의 저자인 전은주 작가와 임신 중 버킷리스트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두근두근 너를 생각하는 시간」의 저자 한진선 작가가 맡아 진행한다.

‘그림책으로 하는 태교’는 ‘태교는 왜 해야 할까?’, ‘부부의 원가족과 어떻게 관계를 맺어야 할까?’, ‘그림책 고르는 방법과 접하는 방법’, ‘좋은 영유아 책이란 어떤 책일까?’ 등으로 매회차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 만나게 될 아이가, 자라며 마주칠 수 있는 각종 상황의 관계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12월 5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프로그램이 시작될 예정이며, 현재 임신 중이 아니어도 임신 계획이 있는 예비 부모 20명을 대상으로 한다.

강남구립못골도서관 이아영 관장은 “즐거움과 불안함이 공존하는 아이를 기다리는 시간 동안 그림책을 통해 만남을 준비하고, 부모가 지녀야 할 자세를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mglib.gangnam.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