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 소방공무원 직영학원 합격설명회, 오는 20일 등 두 차례 진행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직영학원 합격설명회, 오는 20일 등 두 차례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2.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서울 노원에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학원에서는 현장강의 커리큘럼은 물론 인터넷강의, 체력시험, 기출문제, 강의추천, 합격자 발표 및 시험일정 등 다양한 1:1 맞춤 상담 및 설명회를 진행하기도 한다.

이에 에듀윌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7시, 내달 17일(목) 오후 7시에 소방공무원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 에듀윌 측은 해당 설명회를 통해 2019년 대비 소방공무원 시험대비 맞춤 전략 TIP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9년 치러질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특히 2018년 소방공무원 시험 출제 분석을 통해 2019년 시험의 준비 방법과 학습전략 분석도 함께 진행한다. 이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소방공무원으로의 첫 발을 내딛는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직영학원 전문 상담실장이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는 본 설명회에서는 과목별 출제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수험전략 수립을 함께 찾아가는 한편,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한 최근 동향 분석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