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특허 받은 알칼리환원수로 숙성한 알칼리촉촉치킨, 창업 지원 이벤트
상태바
특허 받은 알칼리환원수로 숙성한 알칼리촉촉치킨, 창업 지원 이벤트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2.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체인지업의 친환경 웰빙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알칼리촉촉치킨’이 ‘부부창업 본사지원 창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칼리촉촉치킨은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성공 창업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점주는 직접 인테리어를 시공, 초기 부담금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창업대출 연계지원과 로열티 평생 면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광고부담금 및 재계약비는 일체 발생하지 않는다.

치킨 전문가들과 물 전문가들이 모여 5년 간의 각종 실험과 테스트를 거쳐 특허 받은 치킨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알칼리촉촉치킨은 자극적인 맛과 인공 양념을 지양해 건강을 먼저 생각한 웰빙 치킨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건강을 먼저 생각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알칼리촉촉치킨은 발명특허 제 10-0627001호 ‘알칼리 전해 환원수를 이용한 닭 숙성처리’를 통해 상대적으로 물입자와 클러스터가 작아 맛이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다는 특징을 지닌다. ‘알칼리 전해 환원수’는 산소와 수소로 구성된 물을 알칼리 환원 공법을 이용해 전기 분해해 수고가 풍부한 약알칼리성 물로서 (-)성을 지닌 칼슘과 마그네슘, 칼륨과 나트륨 등 몸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해 웰빙 치킨을 완성하는 핵심 역할을 한다.

알칼리환원수 숙성치킨은 1단계 세척과정을 더 거친 깨끗한 신선한 국내산 닭으로 특허 받은 촉촉치킨만의 숙성기법으로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치킨 맛을 구현했다. 천연토코페롤, 불포화지방, 오메가3, 비타민A와 E를 다량 함유한 가운데 트랜스 지방 0g과 더불어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해 건강에 좋은 기름인 100% 카놀라유(유채꽃씨 오일)만을 사용해 치킨의 품격을 높였다.

알칼리촉촉치킨에서는 기본 메뉴인 ▶’알칼리 크리스피’ ▶’알칼리 양념치킨’ ▶’알칼리 크리스피반/양념반’을 비롯해 ▶촉촉 고유의 특별한 맛인 마늘간장소스를 사용해 짭조로함과 개운함을 곁들여 풍부한 맛을 실현한 ‘알칼리 마늘간장’ ▶청양고추의 매콤함과 깻잎의 향긋한 맛이 조화를 이룬 고향의 맛을 담은 ‘알칼리 고추깻잎치킨’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다리와 날개, 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촉촉콤보(윙봉5ea+닭다리5ea)’ ▶촉촉, 쫄깃, 육즙 가득한 닭다리만을 모아 씹는 맛부터 더욱 감미로운 ‘촉촉닭다리 크리스피(닭다리 10ea)’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담백한 안심살로 풍부한 맛이 묻어나는 1등 다이어트 치킨 ‘순살 크리스피’ ▶새콤 달콤 특제 깐풍소스가 잘 어우러져 바삭하고 매콤한 크리스피 치킨인 ‘깐풍치킨’ ▶쫄깃 부드러움의 닭다리와 큼직한 왕새우로 어우러진 특선메뉴 ‘촉촉닭다리 왕새우 세트’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메뉴도 준비돼 있다.

전국 단위 가맹사업을 시작하며 치킨 창업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알칼리촉촉치킨은 창업자의 전략과 성향, 매장 입지에 맞춰 배달형 26.4㎡(8평형 이상)과 호프형 66㎡(20평형 이상) 매장 개설을 지원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신선한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갖춘 깨끗한 매장을 통해 유동인구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 2의 영업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테이크아웃 전문매장으로 가격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는 게 본사 측 설명이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기준)인증 가공공장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 수준의 국내산 신선육을 공급하고 있으며 본사와 가맹점의 ERP시스템 구축을 통해 실시간 재고량을 파악, 원스톱 물류체계로 최적의 신선육 공급 체계를 완비했다. 제품의 개별 원팩(ONE-PACK)화를 통해 위생적이며 신선한 고품질 신선육 배송을 가능케 했으며 생산, 유통, 소비의 전 과정에 신선하고 안전한 냉장 시스템인 콜드시스템을 적용했다.

알칼리촉촉치킨 창업은 상담-가맹계약-점포개발-인테리어 시설공사-운영교육 전담-물품공급 가오픈-그랜드 오픈-지속 관리 순으로 진행되며 턴키 베이스 시스템을 통해 점포공사에서 개점까지 본사가 일괄 처리해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운영에 필요한 기초운영교육훈련과 함께 수퍼바이저 파견을 통해 영업지도를 관리, 운영 효율성을 높였으며 주요 언론 매체와 SNS 등을 활용한 홍보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 재고에도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형 웰빙 치킨 브랜드 알칼리 촉촉치킨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와 열정으로 가맹점과 함께 성공창업으로 나아갈 것을 확신한다”면서 “점포 계약에서 인테리어 공사, 오픈까지 본사가 일괄 담당하며 개점 판촉도 지원해 성공적인 치킨창업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알칼리 촉촉치킨 창업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