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음성군, 관계기관 상생·협력 실무협의회 개최
상태바
음성군, 관계기관 상생·협력 실무협의회 개최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12.0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의회‧교육청‧경찰서‧소방서‧농협 등 실무자 간담회 열려
음성군은 지난달 30일 관내 주요 관계기관인 음성군의회, 음성교육청, 음성경찰서, 음성소방서, 농협음성군지부 등 6개 기관과 함께 음성군정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실무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음성군>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 음성군은 지난달 30일 관내 주요 관계기관인 음성군의회, 음성교육청, 음성경찰서, 음성소방서, 농협음성군지부 등 6개 기관과 함께 음성군정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실무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음성군을 포함한 6개 기관의 주무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군에서 민선 7기 군정목표의 원활한 추진 등 이번 실무협의회 추진 배경을 설명하고, 관계기관 간 상호협력 및 상생발전을 위한 기관별 협조 사항과 홍보 사항 등을 논의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실무협의회는 관계기관 상호 간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기관별 실무 부서장들의 현안 논의와 관계기관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민선 7기 ‘군민이 우선인 소통행정’ 실현은 물론 나아가 음성군이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음성군은 이번 실무협의회가 활성화되면 향후 정례화 하는 등 간담회를 확대해 지역화합과 발전을 위한 유기적인 협조와 지원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