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B.A.P, 유럽 투어 돌입! 한류돌 인증하는 글로벌 파워 '대박'
B.A.P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B.A.P(비에이피)가 북아메리카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유럽 투어를 이어간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A.P는 30일 저녁 8시(현지 시각) 마드리드 공연을 시작으로 총 5개 지역에서 유럽 투어 ‘B.A.P 2018 EUROPE TOUR - FOREVER WITH BABYZ -’를 개최한다.

B.A.P는 이번 투어를 통해 약 1년 만에 유럽 팬들과의 만남을 확정 짓고, 최고의 공연을 약속해 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B.A.P는 오랜 내공과 노련미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깨알 같은 소통을 나누는 등 2시간 30분가량의 러닝타임을 다채로운 매력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총 9개 도시에서 북아메리카 투어 ‘B.A.P 2018 Live North America Tour - FOREVER -’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B.A.P는 공연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더 화려하고 버라이어티한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