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광주은행, 12월 한달 동안 '제주항공 연계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12월 한달 동안 '제주항공 연계 특별 이벤트' 실시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11.3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KJ카드와 함께하는 제주항공 특별 이벤트 <사진=광주은행>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12월 한달 동안 ‘제주항공 연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 추첨 이벤트 △최대 3만원 스페셜 쿠폰 제공 이벤트 △해외 이용액 무이자 할부 전환 혜택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항공권 추첨 이벤트는 기간 내 제주항공에서 광주은행 개인신용카드(체크포함)로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1매씩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왕복 항공권의 노선은  무안~세부/코타키나발루/오사카/타이베이 노선, 광주~제주노선이다.

최대 3만원 쿠폰 제공 이벤트는 기간 내 무안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경우 노선에 따라 각각 3만원, 2만원, 5천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광주~제주 노선의 경우에도 5천원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이용 방법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 진행중인 이벤트 → 제주항공 특별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외 이용액 무이자 할부 전환 혜택으로는 기간 내 개인신용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이용 후 고객센터를 통한 할부 전환 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오경재 카드사업부장은 “2018년을 마무리하며 연말 여행을 준비 중이신 고객님들께 여행의 설렘을 더해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최고의 혜택을 드리는 KJ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