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모던하우스,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 출시 및 집꾸미기 제안
상태바
모던하우스,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 출시 및 집꾸미기 제안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국내 브랜드파워 1위 리빙 SPA 모던하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담한 크리스마스 테마를 선보이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집 꾸미기를 제안한다고 1일 밝혔다.

Letters to Santa를 모티브로한 'Classic Christmas'부터 북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Nordic Christmas', 블랙&화이트로 심플함을 강조한 'Modern Christmas' 3가지 테마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맞게 소품과 장식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트리, 가란드, 조명 등 데코 상품부터, 파스타볼, 양식기세트, 테이블 매트 등 연말 파티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홈 파티 테이블 웨어 등을 준비했다.

총 1,000여 개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과 장식 아이템은 전국 90개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측은 1년전 부터 기획해 잘 만들어진 가심비 높은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어 최근 트랜드인 소확행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매년 베스트셀러로 기록되는 모던하우스 와우 완성 트리는 29,900원에 판매되며, 트리와 각종 오너먼트가 한번에 제공되는 상품으로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즐기기에 적당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소식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