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2 (목)
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고기전문점 청주 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
상태바
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고기전문점 청주 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청주 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 전경 및 메뉴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청주시 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는 오픈 3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 감사 차원으로 고기메뉴 8만원 이상 주문시 가족사진무료촬영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청주시 가경동 ‘최고집화로구이’는 고기전문점으로 최상품 고기를 엄선해서 고른 질 좋은 통갈매기살, 생오겹살, 고추장삼겹살, 특목살, 항정살, 품질좋은 생고기을 함께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3년 전 가게를 오픈하여 청주시 가경동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이 곳에서는 풍부한 경험과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낸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이 곳은 고기집으로 명성이 자자하지만 국물두루찌개 또한 인기가 많다. 추운겨울이 성큼 다가온 이때 따뜻한국물이 생각난다면 이 곳을 찾을 것을 추천한다.

최고집화로구이 최미영 사장은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주시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고기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 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