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31 (화)
‘푸라닭치킨’, 신메뉴 매드갈릭치킨‧씨즐링치킨 2종 선봬
상태바
‘푸라닭치킨’, 신메뉴 매드갈릭치킨‧씨즐링치킨 2종 선봬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아이더스코리아(대표이사 장성식)가 운영하고 있는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치킨이 치킨 2종과 사이드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2종은 기존의 마늘 치킨 제품들보다 마늘 특유의 맛과 향을 한층 강화한 ‘매드갈릭 치킨’과 한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고추장베이스 파우더를 푸라닭만의 해석으로 개발한 특제 볶음 고추장 시즈닝을 치킨과 결합한 ‘씨즐링치킨’이다.

누구나 선호할 수 있는 제품으로 푸라닭 브랜드의 요리와 같은 치킨을 선보이고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매드갈릭치킨은 기존 마늘 양념에 추가로 마늘 크러쉬드가 뿌려져 강한 마늘 맛을 느낄 수 있고 씨즐링치킨은 볶음 고추장 양념가루를 감자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치킨 2종 외에도 쫄깃한 무뼈닭발을 기름에 튀긴 후라잉풋, 씨즐링치킨과 동일한 양념으로 버무린 감자씨즐링, 푸라닭 특제 매콤소스로 양념된 소떡소떡 등이 함께 출시된다.

푸라닭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치킨 구매 시 선착순으로 2019년 달력을 증정하고 있어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푸라닭치킨 전국 가맹점 안내 및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