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57 (목)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 견본주택 그랜드오픈, 방문객 몰리며 인산인해
상태바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 견본주택 그랜드오픈, 방문객 몰리며 인산인해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11.3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의 견본주택이 금일(30일, 금) 그랜드오픈하며 분양의 막이 올랐다. 경기도 파주시 운정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의 견본주택은 오전부터 밀려든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특히 견본주택 내방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청약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라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당첨자 발표일인 12월 6일(목) 오후 4시, 분양홍보관에서 추첨을 통해 샤넬 빈티지백 라지, 루이비통 SURENE MM, 루이비통 KLEBER MM 등을 제공한다.

11월 30일(금)~12월 2일(일) 3일간 방문객 대상 오픈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매일 오후 1시와 4시에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시리즈7 UHD TV(매일 2명), 삼성전자 뉴파워건 150 무선청소기(매일 2명), 삼성전자 큐브 공기청정기(매일 2명), 신세계상품권(매일 10명)를 제공한다.

정우개발이 파주시 운정지구 내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33번지에서 선보이는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는 지하 2층~지상 23층, 전용면적 19~55㎡, 총 397실 규모로 구성된다.

운정신도시가 속한 파주시는 남한과 북한을 잇는 주요 거점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파주-개성-해주를 연계한 통일경제특구가 조성될 예정이고, DMZ 일대 개발과 신의주, 평양, 남포, 해주 등의 산업단지 개발, 개성공단 확대 등의 계획이 담긴 ‘한반도 신경제지도 개발 계획’의 주요 거점 역할까지 톡톡히 할 전망이다.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는 주변으로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생산유발효과 100조원, 35만명에 이르는 고용창출효과가 기대되는 대규모 산업단지인 LG디스플레이 공장이 파주시 월롱면 덕은리, 탄현면, 금승리 일원에 조성 중이며 한류월드, 파주 롯데 세븐페스타 등도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근 1km 이내에는 법조타운, 공공기업, 중심상업용지 등이 밀집돼 배후수요까지 풍부하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는 파주 복합단지개발사업(중심상업지구)이 11년 만에 랜드마크 상권으로 재추진 및 개발되고 있어 향후 대규모 개발계획의 수혜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주변으로 운정역이 바로 인접해 지하철 급행 이용 시 서울역까지 약 34분 소요돼 3호선을 이용하는 고양시 시민들보다 서울 도심에 더 빠르게 접근 가능하다. 더불어 동탄에서 출발해 용인, 판교, 수서, 삼성, 서울역, 킨텍스를 거쳐 파주까지 이어지는 GTX-A노선 연장 사업이 추진 중이며, 지하철 3호선 연장(예비타당성 조사 심사 중),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 2024년 전 구간 개통 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 예정)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 확충도 예정돼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현저하게 개선될 전망이다.

실내는 1~2인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19~55㎡로 구성된다. 전호실 탁 트인 개방감을 고려한 설계로 주거환경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으며 최상급 풀옵션 가전 및 실별 1대 이상의 주차 공간 확보로 수요자들의 만족감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단지 주변에 운정호수공원, 세모뜰공원 등도 가까워 자연 친화적인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고 심학산, 공릉천 등도 인접해 쾌적한 녹지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다.

분양 일정은 오픈 당일인 오늘(30일, 금) 1차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12월 3일(월) 2차 청약접수, 12월 6일(목) 당첨자 발표에 이어 12월 7일(금)~8일(토) 이틀 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상업시설 사전 의향 접수도 진행 중이다.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74-2번지 연세프라자 1층에 위치한다.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로도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