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강원식 대표, 4차 산업 아이콘 ‘블록체인산업대상’ 수상
상태바
강원식 대표, 4차 산업 아이콘 ‘블록체인산업대상’ 수상
  • 조현철 기자
  • 승인 2018.11.30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큰 이코노미로 사회구현 실현
(주)글로벌 탑 그룹 강원식 대표이사가 지난 28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거행 된 제 26회 대한민국문화연에대상시상식에서 산업부문 '블록체인산업대상'을 수상했다.

[KNS뉴스통신=조현철 기자]  ㈜글로벌 탑 그룹 강원식 대표이사가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4차 산업혁명의 아이콘인 블록체인에 대해 정보기술 보안강화 및 서비스 활성화, 기술교류활성화 등에 앞장선 공로가 인정되어‘블록체인산업대상’을 수상했다.

강원식 대표는“10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바이오산업과 에너지 자원산업에 블록체인을 접목시키고 토큰 이코노미(양쪽 모두에게 보상이 주어질 수 있는 구조)로 사회구현을 실현시키며, 대통합과 혁신으로 새 시대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글로벌 탑 그룹은 지난 15일 제주도 칼 호텔에서 사업출범식을 진행하면서 관련회사들과 차후 상생을 위한 MOU 체결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내년 상반기에 오픈할 국내외 거래소를 준비 중이며, 거래소 코인인 BRS코인은 주식형이면서 계약체결용으로 만들고 ‘비씨칸코인’은 결제 코인으로 활용하여 사용할 예정이라고 했다.

강원식 대표는 “글로벌 탑 그룹은 혁신성장을 할 것이며 전 세계 지구인들에게 건강과 미용분야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했다. 그리고 “줄기세포, 항노화, 치매, 항암, 성형, 아토피치료에서 부터 화장품, 건강식품, 바이오 심뮬러 푸드 등 전 분야에 적용되도록 코인결제 시스템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표명했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예술인들과 기업인, 정치인, 의료인등을 대상으로 대중들과 전문가들의 추천과 의견을 종합해 후보자들을 선정하여 심사위원회의 심사로 수상자를 결정했다.

 

조현철 기자 jhc@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