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오사카 숙소 '울트라호스텔' 이용객들에게 18% 드럭스토어 할인 이벤트 개시
상태바
오사카 숙소 '울트라호스텔' 이용객들에게 18% 드럭스토어 할인 이벤트 개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2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일본 오사카의 게스트하우스 ‘울트라호스텔’은 16일 조식과 무료 와이파이, 변환 어댑터, 자유여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멀티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본 호텔은 작은 규모가 많아 3인 이상이 사용 가능한 숙소가 드물고, 가격도 비싼 편이라 오사카 가족여행이나 3인 이상 친구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은 숙소 고민을 하게 되는데, 덴덴타운에 위치한 울트라 호스텔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울트라 호스텔 근처에는 난바역과 에비스초역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편리한 시설 대비 저렴한 숙박비용으로 가성비 역시 뛰어나다.

 

 

호스텔은 또한 방문객들에게 목욕 용품과 넉넉한 양의 수건은 물론 카운터, 계단과 현관에 보안을 위한 CCTV를 설치하는 등 쾌적하고 편안하며 안전한 서비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

 

1층에는 직접 운영하는 드럭스토어에서 면세 포함 18% 전 품목 할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2층에는 카운터와 함께 카페공간을 제공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가질 수 있다.

 

울트라 호스텔 관계자는 “앞으로 할인 이벤트 외에도 손님들이 모두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므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울트라 호스텔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