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오사카 한인민박 가성비와 접근성이 뛰어난 '울트라 호스텔' 각광
상태바
오사카 한인민박 가성비와 접근성이 뛰어난 '울트라 호스텔' 각광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2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최근 오사카에 관광객이 많이 몰리면서 전체적으로 숙박요금이 인상되어, 기존에 저렴했던 곳도 비싸게 된 경우가 많다.

 

그래서 최근 트렌드에 따라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숙박 업체들이 각광을 받으면서, 저렴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울트라 호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울트라 호스텔’은 난바역과 에비스초역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른 역 이동이 쉬운 것은 물론, 가까운 난바파크나 덴덴타운에서 쇼핑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게다가 저렴한 숙박비용에 편리하고 넉넉한 서비스와 내부 시설, 용품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오사카 한인 민박, 한인 오사카 게스트하우스인 것이다.

 

 

 

1층에는 드럭스토어를 직접 운영하여, 투숙객에게 18%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층에 카운터와 함께 카페공간을 갖추어 놓아 넉넉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에게 목욕 용품과 충분한 양의 수건은 물론 카운터, 계단과 현관에 CCTV와 안전잠금장치를 설치하여 보안에도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울트라 호스텔 관계자는 “앞으로 할인 이벤트 외에도 손님들이 모두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므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울트라 호스텔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