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 국가보훈처 취업지원 지정교육기관으로 선정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 국가보훈처 취업지원 지정교육기관으로 선정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8.11.2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이 국가보훈처 취업지원 지정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국가보훈처는 취업지원대상자의 취업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취업수강료 지원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국가보훈처에서 국가유공자 및 배우자등의 취업지원대상자에게 수강료를 지원하는 것이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은 국가보훈처 취업지원 지정교육기관으로 선정되면서, 국가가 정한 취업지원대상자에게 수강료를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료 지원 신청 방법 및 절차는 간단하다. 취업수강료 지원 희망자는 등록기록관리 보훈(지)청에 지원 대상 및 개인별 지원 한도액 등을 확인 후 취업 수강료 지원신청서 및 서약서를 제출하면 된다.

광주지방보훈청은 신청자의 적격여부 확인 후 지원대상 여부를 결정한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의 학습자는 학습과정 진도율을 70%이상 이수한 후 15일 이내에 보훈(지)청에 취업수강료를 청구하면 된다.

취업지원 지정교육기관의 설립은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 등 취업지원대상자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됐다. 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서울 대방, 노원, 종로, 천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해운대 등 전국 16개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각 학원은 지하철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광주학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역에 위치해 있다.

학원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과 교수진과의 1:1 학습상담, 실전감각 향상을 위한 현장 모의고사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