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건강 가득한 회식, 외식의 웰빙시대! 충주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락'
상태바
건강 가득한 회식, 외식의 웰빙시대! 충주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락'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2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충주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락'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몸과 마을을 녹여줄 따뜻한 국물요리와 함께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고기가 함께 생각나는 시즌이다.

때문에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가족, 단체 모임 등을 계획하면서 고기요리와 국물요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샤브샤브 메뉴를 선택하는 이들도 상당수이다.

여러 사람이 함께 모여 담소를 나누는 회식 및 외식 자리에서도 현대인들의 건강을 생각한 웰빙 메뉴가 사랑받는 요즘, 건강 가득한 충주 샤브샤브 '샤브락'이 인기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기에 좋은 담백한 샤브샤브 전문점인 이곳은 신선한 능이버섯, 한우고기 등 좋은 재료만을 고집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충주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언제나 음식을 대접할 때에는 빛깔과 맛은 물론 먹는 이의 건강까지 배려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어 정성 가득 든든한 한 끼가 생각날 때 찾아오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특히 100%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비롯해 다른 음식점과 달리 한약재를 넣어 진하게 끓인 육수에 각종 야채, 버섯, 소고기, 단호박, 만두, 칼국수 등을 넣어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기에 남다른 깊은 맛을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자연산 능이의 맛은 그야말로 일품. 쌀쌀한 날씨도 한 방에 날려줄 능이버섯전골을 맛보고 나면 귀한 보약을 먹은 듯해 겨울철 별미로 더욱 사랑받고 있다. 귀한 손님 혹은 어르신들과 함께 맛볼 수 있는 고급 요리로도 좋아 중요한 대접 자리 혹은 상견례 등의 장소로도 제격이다.

거기다 각종 단체 모임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개인 셋팅으로 깔끔한 상차림을 유지하는 것이 또 다른 인기 요인이다. 각종 가족모임을 비롯해 단체, 동호회 등의 모임으로도 좋지만 충주시에서 지정한 아름다운 건축물로도 선정된 곳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기에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코스로 찾아도 좋다.

목조 주택 건설로 깨끗한 조경과 연못 위의 다리를 경유해서 들어오는 멋진 분위기에 신선한 양질의 재료만을 엄선하여 다양한 맛을 선사하는 능이버섯전골, 능이버섯 토종닭볶음탕, 능이버섯 토종닭백숙, 능이버섯 오리백숙, 능이버섯 삼계탕 요리로 각종 가족모임, 회식, 단체 모임장소로 사랑받는 이곳에서 웰빙시대에 어울리는 깊은 맛을 즐겨보자.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