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9 (수)
연말 회식 장소 고민, 역곡역맛집 명태·오징어 별미 주목
상태바
연말 회식 장소 고민, 역곡역맛집 명태·오징어 별미 주목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11.2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연말 회식 장소 예약을 어디로 정할 지 고민하는 이들의 사례가 늘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깊은 자리인 만큼 맛과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갖춘 회식 장소 선택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회식 장소 선택으로 고민에 빠져 있다면 역곡맛집 '생선명가거북명태 역곡점'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맛과 멋, 합리적인 비용, 친절 등 네 박자를 고루 갖춘 역곡역맛집인 만큼 가족 외식 장소, 커플 데이트 장소, 야유회 모임 장소, 기업 회식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생선명가거북명태 역곡점은 지하철 1호선 역곡역 2번 출구 도보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역세권에 자리하여 접근성이 편리한 것이 특징. 덕분에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소재 기업 직장인들까지 회식 장소로 예약하는 사례가 많다.

<사진=김애린 기자>

업체의 주요 메뉴는 통오징어조림, 통오징어숙회, 살골뱅이숙회, 대구뽈매운탕, 동태매운탕, 골뱅이무침 등이다. 신선한 식재료만 취급하기 때문에 타 업체와 차별화된 퀄리티를 갖춘 것이 포인트다.

통오징어조림은 업체가 직접 연구개발한 특제 양념소스와 신선도 높은 오징어를 사용한 별미 중의 별미다.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양념 맛과 쫄깃한 오징어 식감이 어우러져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또 다른 오징어 별미인 통오징어숙회도 인기 만점이다. 오랜 시간 푹 삶아 부드러워진 오징어 식감을 체험할 수 있어 단골 고객들의 주문 사례가 많다.

<사진=김애린 기자>

업체 간판 메뉴라 할 수 있는 명태조림의 경우 차별화된 레시피가 적용돼 담백하고 매콤한 명태 맛의 진수를 보여준다. 또한 숙취 해소, 노화 방지, 성장 발육 촉진, 눈 건강 증진, 골다공증 예방 효과도 갖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영양 만점이다.

기타 메뉴인 살골뱅이숙회, 대구뽈매운탕, 동태매운탕, 골뱅이무침 등도 인기다. 식사 메뉴는 물론 연말 모임 술 안주 메뉴로도 제격일 만큼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얼큰하고 매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 요리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남녀노소, 어른, 아이 가리지 않고 모두 즐길 수 있는 명태, 오징어 별미를 선보여 가족 연말 외식 장소, 기업 회식 장소로 예약 문의가 많다."라며 "52석의 넉넉한 규모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가족석, 단체석 모두 완비돼 있고 예약 문의도 언제든지 가능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