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19:02 (수)
홍대 인근 신촌 맛집 '아마', 이색적인 인도 요리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로 눈길
상태바
홍대 인근 신촌 맛집 '아마', 이색적인 인도 요리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로 눈길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8.11.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신촌, 이대, 홍대 거리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대의 사람이 많이 모여 현대 트렌드의 흐름을 한눈에 읽을 수 있는 대학가다. 또한 여러 종류의 문화가 담긴 맛집도 있어 문화체험을 하기도 좋은 거리로 알려졌다.

그 가운데 신촌 맛집 중 한 곳인 ‘아마’는 인도 요리 전문점으로, 인도풍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이 음식점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인도 음식을 여러 가지로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테리어까지 더해져 인도 전통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건물 내부는 오픈 형태의 룸을 갖추고 있어 많은 커플 사이에서 신촌 데이트코스로도 알려져 있다. 인도커리, 사모사, 탄두리치킨, 난, 치킨브리아니, 치킨티카마살라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런치세트, 아마세트 등 여러 세트 메뉴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세트 메뉴로 주문할 경우 난을 무한리필할 수 있다.

런치 세트는 1, 2, 3인용으로 나뉘며, 플레인난, 버터난, 갈릭난 3종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그리고 아마세트 역시 1, 2, 3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데, 플레인난, 버터난, 갈릭난, 버터갈릭난, 카블리난, 치즈난 여섯 종류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인도 전통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나, 향신료 맛이 강하지 않다는 평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음식 맛을 조절해 중국음식이나 베트남음식 등을 먹을 때 향신료나 기름, 고수 때문에 먹기 힘들었던 기억이 있던 사람들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어 인근의 이대 맛집으로도 알려지고 있다는 게 관계자 설명이다.

신촌역 맛집 아마 관계자는 “인도 음식 전문점인 만큼 인테리어 및 여러 가지 소품, 식기 등을 모두 인도 느낌 그대로 구현했다. 마치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인도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식사할 수 있게 고려했으며, 음식 맛은 향신료를 조절해 많은 이들이 홍대 맛집 데이트를 즐기러 오신다”고 전했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