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상태바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2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외식 창업 수요가 점점 늘어가고 있다. 대다수 초보창업의 사업가들은 정보와경험이 부족해서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높은 단가와 빠른 회전율이 가능한 아이템을 고려해야 한다.

 

최근 인기창업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가 오랫동안 연구해온 숙성돼지갈비 차별화된 맛을 보이고 있어 각 가맹지점에서 창업성공사례를 보이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해서 원팩 시스템을 도입을 했다. 원팩으로 각 가맹점에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기 손질을 위해 주방인력을 줄이고 고기 손질이나 숙성에 대한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 사업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매년 경제불황으로 인해 부담감이 높은 인건비에도 주방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기존 매장 매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가들은 업종전환 창업으로 성공 가능한 고기집 창업 브랜드라는 평가 받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다양한 창업 지원제도를 통해 가맹주의 안정적인 운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여유로운 운영이 가능한 이상적인 시스템과 실제 검증된 매출 사례들로 유망창업아이템등을 찾는 이들에게 적극적인 도움을 주겠다”라고 전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