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화이바’ 출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화이바’ 출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11.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인화이바’ 선보여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토종 식물성 특허 유산균인 SJP유산균으로 유명한 딱좋아청인 힐링바이오(대표: 박세준)에서 ‘청인화이바’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청인 화이바 <사진=청인 화이바>

이 제품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된 제품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을 말한다. 이 차전자피에 식이섬유가 100g당 10g이상 함유되어 있다.(출처: 농촌진흥청 식품성분표(제7개정판)) 

청인화이바의 차전자피 분말은 물을 흡수해서 부피를 늘리는 특징이 있고 그 늘어 나는 부피는 38배 이상이다.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한다. 또 섭취 후에도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청인화이바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이외에도 부원료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SJP유산균과, 곡류혼합분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식물혼합발효액과 단맛으로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올리고당과 바나나 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업체관계자는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불 규칙적인 식 생활습관으로 인해 혈중 콜레스트롤 수치가 높고 배변에 불편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고 말하며, ‘평소 과일과 채소 섭취가 부족한 분’,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드시길 원하는 분’, ‘육류 위주의 불균형한 식습관을 가진 분’, ‘인스턴트-식품의 섭취가 많은 분’, ‘상쾌한 분을 원하시는 분’, ‘배변 후 잔변감으로 불편하신 분’, ‘가스가 많이 차고 장이 더부룩 하신분’,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하고 아랫배가 묵직하신 분’, ‘장 건강이 약하신분’, ‘ 뱃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있으신분’, ‘ 가스가 차고 답답한 느낌의 잔변감으로 찜찜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권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GMP 마크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하며, 그동안 청인 힐링바이오는 유산균 제품에 집중하고 있었지만,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최근에 출시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인퓨어MSM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인다비움HCA‘가 있고, 현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여러 가지 건강식품 제품들이 있다고 밝혔다.

유산균에 명가를 넘어 건강식품 전문회사로 도약하는 청인 힐링바이오를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켜봐 달라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고객 감사 이벤트는 2018년 누적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며, 2+1이벤트는 2개의 제품을 구입했을 때 동일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행사이다.(일부 상품 제외)

한편, 청인의 제품들은 청인 온라인쇼핑몰 뿐 아니라 포털사이트, N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