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12:27 (수)
선택이 자유로운 타입별 창업 ‘명인만두’ 2018 프랜차이즈 부산 창업박람회 참여
상태바
선택이 자유로운 타입별 창업 ‘명인만두’ 2018 프랜차이즈 부산 창업박람회 참여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2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주)명인에프엔비의 만두전문점 프랜차이즈 명인만두가 오는 11월 29일(목) 개최되는 2018 IFS프랜차이즈 부산 창업전시회에 참가한다.

44회를 맞은 이번 IFS프랜차이즈 부산 창업박람회는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며 ‘최고와 최고의 만남’을 캐치프레이즈로 12월 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IFS프랜차이즈 창업전시회는 3일간 진행되는 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트랜드와 창업전망, 업종변경 창업 등의 창업정보는 물론, 소규모창업, 소자본창업 등 다채로운 분야를 아우르는 전시 및 창업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랜차이즈 부산 창업박람회에서는 명인만두의 컨셉별, 창업별로 선택 가능한 창업 및 인테리어 테마별 창업 등 높은 자유도와 효율을 제공하는 만두전문점 창업모델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명인만두의 대표 인기메뉴인 만두를 중심으로 다양한 판매전력이 가능한 A~E타입 분식집창업 모델은 상권별, 유형별 대처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건비, 규모, 수익유형, 배달전문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유연한 소규모창업이 가능해 예비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미니, 오리지널, 모던 3가지로 제공되는 인테리어 테마는 소규모창업부터 업종변경창업까지 다양한 창업유형에 적합하다. 특히 실내 구조 및 인테리어의 자가공사가 가능한 점과 설비와 기물 등을 점주가 자체 구매할 수 있는 점 등으로 일반 분식집창업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1970년대 만두전문점으로 시작 된 명인만두는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어우러진 맛있는 속 재료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표 만두브랜드이다. 2003년부터 시작된 프랜차이즈 사업은 ‘10평매장 높은 매출’이라는 평을 받으며 15년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창업 이후 제공되는 지속적인 본사의 점포지원 역시 창업시장에서 명인만두가 주목 받는 요인 중 하나다. 매년 빠짐없이 개최되고 있는 명인만두 정기점주교육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알찬 매출증진전략 소개로 가맹점주들의 높은 참여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매장지원정책 및 홍보전략으로 분식집창업이나 소자본창업 등 1인창업 점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명인만두는 만두전문점 창업, 소자본창업, 분식집창업 상담은 물론 업종변경 등 다양한 창업 전략에 대한 상담도 지원하고 있는 중이다. 명인만두 프랜차이즈창업, 분식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와 가맹문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