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이앤에프메딕스, 자연치유를 돕는 셀프힐링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이앤에프메딕스, 자연치유를 돕는 셀프힐링프로그램 선보여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11.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1998년부터 국내에 메가포스 AHCC를 공급하고 있는 ㈜이앤에프메딕스에서는 자연치유를 돕는 셀프힐링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건강하다는 것은 피곤하지 않고, 식욕이 있으며, 질 좋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다. 질 좋은 수면을 취하면 하루 동안 쌓인 피로와 노폐물을 걸러내고, 망가진 세포를 새롭게 복원할 수 있다. 따라서 건강한 사람은 매일 아침 새롭게 태어난다고 할 수 있다. 밤새 자연치유가 일어났기 때문이다.

우리 몸은 그렇게 매일 매일 자연치유 시스템을 가동시키는 셀프힐링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다. 좋은 음식물을 먹어서 세포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영양 이외의 노폐물들은 잘게 분해해 몸 밖으로 내보낸다. 이상세포가 생겼거나 바이러스나 세균이 들어오면 백혈구와 같은 면역세포를 총 가동해 스스로를 지켜낼 수 있다. 채워주고, 비워주고, 지켜주는 셀프힐링프로그램인 것이다.

㈜이앤에프메딕스의 셀프힐링프로그램은 활성도 높은 효소제품인 ‘생명이 깃든 효소’와 흡수율 높은 단백질 식품인 ‘생명이 깃든 영양실크’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을 받은 ‘메가포스 AHCC’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앤에프메딕스의 셀프힐링프로그램은 전문 영양사와의 상담을 통해 식이요법 자료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