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23:13 (목)
유기농아기화장품 베베스킨,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65% 할인 진행
상태바
유기농아기화장품 베베스킨,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65% 할인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11.2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대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에서 파격적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시작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최대 65%까지 할인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일 오전 10시까지 총 11일간 진행되며, 베베스킨의 오가닉 스킨케어 라인인 ‘오가닉 인텐시브 너리싱 크림’과 ‘오가닉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을 포함해 베스트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비롯, 산소계표백제 및 순비누 가루세제 등이 행사 품목에 포함된다.

아울러 베베스킨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기념으로 해당 기간 세일 품목으로 선정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베베스킨의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유연제 80ml 미니어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금액대별 구매 사은 선물로 산소계표백제, 오가닉 퓨어 수딩세럼을 증정한다.

한편,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노케미족 엄마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인 베베스킨은 최근 3배 고농축 세제와 유연제에 미농무성 인증의 USDA 친환경 제품 인증 마크(USDA Certified Biobased Product, 이하 USDA)를 받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