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6 (금)
랑데뷰 프로젝트 멤버 '슬기', 'Anywhere Anytime' 음원 발매
상태바
랑데뷰 프로젝트 멤버 '슬기', 'Anywhere Anytime' 음원 발매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8.11.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살컴퍼니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랑데뷰 프로젝트그룹 슬기가  음원 발매를 했다.

'Anywhere Anytime' 은 시작하는 연인들이 던지는 달달한 멘트로 만들어진듯 한 노래로써 이번 음원에는 작곡가 '마이크로웨이브'와 작사가 '이웃집 총각'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이다.

상큼한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에 더해 시작하는 연인들이 만들어가는 소중한 감정들을 하나하나 가사로 풀어 내고 있는 이 곡은 기타 연주자 정재필의 독보적인 기타 리프와 제1회 국제 영화 드라마 OST가요제 출신의 '슬기'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슬기'의 경우 2019년 7월 7일 데뷔하는 걸그룹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멤버로써, '슬기'가 소속된 박살컴퍼니 남동우이사는 "다시 한번 슬기의 가능성을 잘 보여준 멋진 작업이었다. 이런 기회가 주어진 슬기에게도 무척이나 값진 경험이 되었을 것이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에 막을 내린 '제1회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 제작사인 (주)스노우엔터테인먼트 설기태 대표는 앞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며, 차세대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으로써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