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청인 힐링바이오, 고객감사 2+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고객감사 2+1 이벤트 진행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11.2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감사 2+1 이벤트 12월 말까지 계속

 

청인 힐링바이오 고객감사 2+1 이벤트(이미지= 청인 힐링바이오)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힐링바이오(대표 박세준)에서 연말을 맞이해 오는 12월 31일 까지 고객감사 2+1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청인 유산균 제품 시리즈는 특허받은 토종 SJP유산균으로 특허제조 공정에 따라 여러 가지 곡류와 한약재들을 2번 발효한 장 건강을 돕는 식품이다.

위산(2.5pH)과 체온(36.5℃)에서 죽지 않고 소화 시간인 18시간에 120만배 증식되는 특허받은 SJP유산균으로 10~17가지 곡류와 우리 몸에 유익한 한약재를 발효시킨 식품이다. 따라서 소비자의 취향과 건강환경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여 섭취하면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장내 유해균은 억제 및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에게 딱 좋은 유산균이라는 게 시장의 평가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특허 받은 SJP슈퍼유산균을 이용한 발효식품 '청인' 시리즈는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면역력 유지 및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힐링바이오 관계자는 "청인유산균 제품에는 수입 유산균이 아닌, 국내에서 직접 생산된 토종 슈퍼 유산균이 들어가 있다"면서 "쌀눈이 포함된 미강과 여러 한약재를 발효한 후 슈퍼유산균을 접종시켜 슈퍼푸드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슈퍼유산균을 섭취했을 경우 체내에서 18시간 내에 1000배 이상 증식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과식, 스트레스, 인스턴트음식을 자주 먹는 현대인들에게 좋은 효과를 보인다"며 "장이 불편하고 쾌변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바쁘게 생활하는 직장인이나 수험생에 딱 좋다"고 덧붙였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2018년 누적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며, 2+1이벤트는 2개의 제품을 구입했을 때 동일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행사이다.(일부 상품 제외)
청인 시리즈유산균은 온라인쇼핑몰 뿐 아니라 포털사이트, N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업체관계자는 현재 건강기능식품 신제품들이 출시 되었으며 다양한 제품들이 고객님들의 니즈에 따라 개발되고 있고 개발예정이고, 유산균의 명가를 넘어 건강식품 전문회사로 거듭 발전하는 청인 힐링바이오를 많은 관심 속에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