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요즘 뜨는 소자본 창업 ‘명륜진사갈비’ 효율적인 시스템 갖춘 성공아이템
상태바
요즘 뜨는 소자본 창업 ‘명륜진사갈비’ 효율적인 시스템 갖춘 성공아이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11.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경제불황이 지속되는 상황에 인건비 및 물가, 임대료 상승으로 인해 외식업 자영업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외식업체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고정지출비용이 증가에 따라 수익성이 낮아지는 상황 반복에 전문가들은 외식업 시장 환경에서 성공창업을 이루기 위해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특히 가격도 저렴하면서 부드러운 육질에 한국의 외식문화 중 빠지지 않는 단골메뉴는 고기라고 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최근 가성비에 대한 관심이 다양하게 떠오르면서 다양한 식당들이 인정을 받고 있다.

 

 

그 중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 좋은 돼지갈비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아 소비자의 재방문율이 높아 지고 있는 추세이다.

 

명륜진사갈비는 현재 135개점의 가맹점이 개설되면서 각 상권분석 및 매출상승에 필요한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원팩 시스템으로 본사에서 직접 원가율이 낮고 질 좋은 돼지갈비를 공수해 각 팩에 고기와 양념들을 담아 각 매장에 전달 한다.

 

요식업창업에 있어서 주방장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는 부분에 인건비 절감에 측면에 장점과 경쟁력에 따른 매출과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보이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무한리필 이라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인건비와 재료비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과 마케팅으로 도움을 주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고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지원제도를 많이 진행하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