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예술의 전당, 프랑스 추천작가인 화가 쥘레 게시( gilles ghersi)전시회 열려
상태바
예술의 전당, 프랑스 추천작가인 화가 쥘레 게시( gilles ghersi)전시회 열려
  • 강대옥 기자
  • 승인 2018.11.21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강대옥 기자]  기자프랑스 화가의 그림과 밍크가 콜라보 된 독특한 기획의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예술의 전당 샤갈 전시회의 프랑스 추천작가인 화가 쥘레 게시( gilles ghersi)의 색감이 화사한 작품들과 디애소미 부띠크의 세련된 밍크가 만나 새로운 멋을 더하고 있다. 전시기간은 11월 30일까지로 강남 디애소미 부띠크에서 열리고 있다.

남프랑스 발랑스 출신의 화가 쥘레 게시(gilles ghersi)는 2016년 시인이자 에이전트인 이혜령시인의 소개로 한국에 처음 소개되어 많은 팬층을 확보해가고 있는 화가로 다양한 작품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인기 보석 디자이너로 명성을 얻은 화가는 손의 감각이 마비되는 고통을 이겨내며 그림에만 전념해 프랑스와 한국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인간 승리의 화가이다.

자신만의 독특한 그림 세계로 새로운 미술의 지평을 열고 있는 쥘레 게시는 다양한 인물 군상들과 동물을 함께 넣은 그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카바레와 화려한 꽃'을 통해 잃어버린 낭만 되찾기와 마음에 희망 갖기라는 또다른 주제로 작가만이 표현할 수 있는 매혹적인 작품세계를 선보이고 있어 미술을 사랑하는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대옥 기자 sorbier5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